고윤정, 웹툰'스위트홈' 드라마 여주인공 확정
  • InForm

고윤정, 웹툰'스위트홈' 드라마 여주인공 확정




배우 고윤정이 이응복 감독이 택한 '특급 여주'가 됐다.

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고윤정은 tvN 새 드라마 '스위트홈' 주연으로 발탁됐다. tvN 드라마 '사이코메트리 그녀석'으로 데뷔, 두 번째 작품으로 안방 주연을 단번에 꿰찬 것.


고윤정은 독보적인 미모로 차세대 톱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유망주. 첫 연기 데뷔작 '사이코메트리 그녀석'에서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는 두 번째 작품 '스위트홈'으로 안방 주연에 입성했다.




특히 고윤정은 김병수 감독에 이어 이응복 감독까지, 스타 감독이 연이어 선택한 신인으로 눈길을 끈다. 게다가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아 안방 주연으로 곧장 직행, 스타 감독이 알아본 예비 톱스타로 관심을 모은다.


이응복 감독은 '태양의 후예', '도깨비', '미스터 션샤인'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온 '연출의 대가'. 믿고 보는 이응복 감독은 연기 경력이 많지 않은 고윤정을 단번에 주인공으로 선택했고, 캐스팅에 큰 만족감과 믿음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. 고윤정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.




'스위트홈'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, 학교 폭력의 상처로 방에 틀어박혀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다. 남자주인공으로는 이진욱이 출연할 예정이다.


[인폼] 신희선기자

조회 135회